인도ᆞ동남아. 전략지역심층연구논문집 I
페이지 정보
작성자 동남아선교정보센터 작성일24-09-04 10:04 조회173회관련링크
본문
1. 김병욱 –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대인도 진출을 위한 상품, 브랜드,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
2. 김장훈 – 신흥국 BOP 시장 특성에 따른 기업의 진입 전략 연구: 인도시장을 중심으로
3. 이한상 – 인도 전문화 IT 소프트웨어 및 제약기구의 성장연구: 해외시장 진출 및 전문화 기업 사례
4. 최호상 – 인도 채권시장의 현황과 발전과제 관한 연구
5. 허인혜 – 민주적 거버넌스의 관점에서 본 인도 진출 한국기업의 CSR 활동: 현대자동차, 삼성전자, LG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
6. 김윤호ᆞ이명우 –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나타난 인도 문화콘텐츠 분석
7. 전인평 – 인도음악 문화와 한국음악과의 관계
8. 신진영 –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베트남인의 인식과 기대 분석
9. 이한우 – 베트남에서 사회주의 외연의 확대와 체제변화의 이념적 정당화
10. 조흥국 – 라오스의 태국에 대한 역사 바로세우기